반응형

인천 구인구직 알림방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바로가기 사용법

인천 구인구직 알림방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바로가기 사용법

 

 

인천알림방은 교차로, 벼룩시장 종이신문과 같이 구인구직, 부동산, 자동차, 교육, 학원 광고 등 인천지역 생활정보를 제공하는 매체예요. 오늘은 온라인(컴퓨터/PC)에서 인천알림방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바로가기 및 사용법을 알아볼게요.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바로가기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바로가기 (구인구직, 부동산)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바로가기 (구인구직, 부동산)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바로가기 그리고 지역별 교차로 및 구인구직, 부동산 정보 확인하는 방법 알아볼게요. 전국 지역별 구인구직, 부동

mintllama.tistory.com

 

 

 

 

인천알림방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바로가기

 

 

인천알림방 종이신문 그대로보기에서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바로가기는 아래 인천알림방 종이신문 바로 보기를 마우스 누르면 화면이 나와요.

 

 

인천알림방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바로가기

 

 

 

화면을 이동하면 아래와 같이 날짜별로 인천알림방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화면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날짜별로 인천알림방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종이신문 오른쪽에 날짜들이 보이는데요. 여기서 원하는 날짜의 신문 이미지에 마우스를 이동해서 클릭해요. 저는 우선 2023.10.10 인천알림방 종이신문을 눌러볼게요!

 

 

날짜별로 인천알림방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그러면 아래 화면과 같이 종이신문 이미지가 크게 펼쳐져요. 신문 1면 좌측을 보면 도움말이 먼저 나와요. 사용법을 간략하게 설명하고 있는데 자세한 사용법에 대해 함께 알아볼게요.

 

 

인천알림방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인천알림방 신문 보기 사용법


먼저 신문 페이지 넘기는 방법부터 알아볼게요. 인천알림방 신문 상단에 보면 방향⏪ ◀️ ▶️ ⏩ 표시가 있어요. 실제 화면에서는 이미지가 작아서 잘 안 보이는 분들을 위해 제가 아래 첨부한 사진을 보시면 확대한 이미지와 설명을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 처음 페이지(신문 1면)로 이동

◀️ : 이전 페이지로 이동

▶️ : 다음 페이지로 이동

⏩ :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

  

 

인천알림방 신문보기 사용법 페이지 이동

 

 

 

인천알림방 신문 쪽수는 날짜별(일자별)로 차이가 있지만 적게는 대략 16페이지에서 24페이지로 만들어졌는데 페이지를 하나씩 넘기지 않고 목차를 선택해서 페이지로 바로 이동해서 원하는 정보만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목차는 1면, 생활알림방, 자동차, 부동산, 취업알림방 및 구인구직, 빠른 구인으로 구성 됐어요. 목차 확인은 신문 상단 왼쪽에서 확인 가능하고 원하는 목차를 마우스로 눌러서 선택하면 돼요. 

 

 

 

인천알림방 신문보기 사용법 목차 이동

 

 

 

예시로 목차에서 구인구직을 마우스로 클릭했더니 아래와 같이 취업알림방 페이지로 넘어왔어요. 신문 화면에 글씨가 작아서 잘 안 보이는데 당황하지 마세요.

 

 

인천알림방 구인구직 신문보기

 

 

 

종이신문 확대 및 축소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알아볼게요. 보이는 것과 같이 취업알림방 신문 페이지에 마우스를 이동해서 마우스를 클릭해서 확대 또는 축소를 할 수 있어요.

 

 

➕ 페이지 확대: 마우스 왼쪽 클릭

➖ 페이지 축소: 마우스 오른쪽 클릭

 

 

인천알림방 신문보기 사용법 페이지 확대 축소

 

 

 

예시로 14 취업알림방 페이지에서 마우스왼쪽을 클릭해 봤더니 아래와 같이 화면이 확대 됐어요. 전문직, 아르바이트, 사원모집, 부동산관련직, 자동차관련직, 판매/판촉/매장관리, 주방보조 등 구인구직 정보 확인이 가능하네요.

 

 

인천알림방 신문보기 사용법 페이지 확대 축소

 

 

 

다른 날짜별 신문으로 바로가기 사용법까지 알아보고 마무리할게요. 종이신문 우측 상단에 🔽다른 책자보기 표시가 있어요. 여기를 마우스로 눌러볼게요. 

 

 

인천알림방 신문보기 사용법

 

 

 

그러면 아래와 같이 날짜별 보기라는 문구가 나와요. 역시 마우스로 클릭해 볼게요.

 

 

인천알림방 신문보기 사용법

 

 

 

그럼 이렇게 2023년 10월 11일(수), 2023년 10월 10일(화), 2023년 1월 6일(금, 토) · · · · · · (이하생략) · ·  상단에 최근 날짜부터 아래로 내려가면 지난 날짜까지 나와요. 지난 신문을 보려면 날짜별 보기에서 원하는 일자를 선해서 확인해 보세요.

 

 

인천알림방 신문보기 사용법

 

 

 

인천 구인구직 알림방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바로가기 및 사용법에 대해 최대한 알기 쉽게 전해드리고자 준비해 봤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끝으로 2023년 어르신 독감 무료 예방 접종 일정이 오늘 10월 11일부터 만 75세 이상(1948년 이전 출생) 대상을 시작으로 10일 16일부터는 만 70~74세(1949~1953년 출생), 10월 19일부터는 만 65세~69세(1954~1958년 출생) 대상으로 접종할 수 있고 2024년 4월 30일까지 가능하데요. 벌써 독감이 유행하고 있다고 하니 일정 참고하시어 하루빨리 접종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바로가기 사용법

 

벼룩시장 신문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부동산)

벼룩시장 신문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부동산) 벼룩시장 신문그대로보기 바로가기 그리고 지역별 벼룩시장 종이신문그대로보기 방법 (구인구직, 부동산) 알아볼게요. 교차로신문 같이 벼룩시장

mintllama.tistory.com

 

 

포스팅은 어떠신가요? 도움이 되셨나요?

그렇다면 하단 공감버튼을 부탁드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민트라마

유용한 생활정보와 건강정보를 소개하는 홈페이지입니다.

,